반응형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좋아하는 주제 찾아 글쓰기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좋아하는 주제 찾아 글쓰기

     

    안녕하세요 밤구름 입니다.

    애드센스 승인을 위한 좋아하는 주제 찾아 글쓰기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1) 내가 좋아하는 분야 찾기

    내가 좋아하는 분야 찾기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글을 쓸 내용들은 엄청 많이 존재 합니다.

    우리는 애드센스 승인을 위해서 글을 여러개 발행을 해야 합니다. 

    막상 처음 발행하려 하면 어떤 글을 작성해야 되나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잘아는, 즐거워 하는 분야로 글을 작성해 보세요.

     

    많은 분들이 좋아하는 운동, 드라마, 게임, 독서, 영화, 쇼핑 등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고 해당글을 통해서 쉽게 애드센스를 통과하고 있습니다.

    2)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야 하는 이유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 글을 쓰게 되면 글자수 걱정없이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좋아하고 아는 것을 적는데 1000자도 넘지 않을리가 없지요, 줄거리, 내용, 방법, 노하우 등을 적다보면 1000자는 금방 넘게 될 것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야 하는 두번째 이유는 쉽게 질리지 않기 때문입니다.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 쓰게 되면 내가 좋아하는 분야이기에 더 편히 더 많이 글을 작성 할 수 있습니다. 반면 좋아하지 않거나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글을 작성하게 되다 보면 쉽게 지치고, 포기하기 쉬워집니다.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야 하는 이유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제로 삼아야 하는 세번째 이유는 파생되는 연관 정보들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영화에 대해서 글을 쓴다고 해봅시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영화내용, 출연진, 연출진, 원작소설, 의상, 코디, 상영영화관, 영화시간표, 영화관객수, 끊임 없이 파생되는 정보들이 나오게 됩니다. 하나의 주제가 단순히 하나의 정보를 가진것이 아닌 다양한 정보를 다루게 될것입니다. 우리가 좋아하는 것에 대한 정보를 적다보면 자연스럽게 파생정보들도 쉽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요리를 좋아하는 사람이 레시피, 요리재료, 맛집, 요리기구 등에 대한 정보에 관심이 없을 까요? 내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관심을 가지게 되는 법입니다. 

    따라서 더 많은 글들을 쉽게 작성 할 수 있습니다.

    3) 지속성이 좋다

    지속성이 좋다

    내가 좋아하는 주제로 글을 작성하게 된다면 애착이 형성되고 글을 쉽게 쓸수 있기에 애드센스 승인 이후에도 꾸준히 글을 작성하기에 용이하다. 단순히 승인만을 위해 글을 작성하는 것이 아니라, 꾸준하게 글을 작성하여 안정적인 수익을 얻고, 인지도가 쌓여간다면 방문자 수도 증가할 것이다. 오래 꾸준히 글을 쓸수 있다는 것은 매우 좋은 징조이다. 글을 작성하면 할수록 컨텐츠가 고갈되는 글쓰기 보다는 내가 좋아하고 오래 유지할 수 있는 주제를 찾아 글쓰기를 해보는 것이 어떨까? 

     

     

    글쓰기 어렵거나 어떤 것을 주제로 정하기 힘들 때는 답글로 편하게 물어봐도 좋습니다. 

    함께 고민해서 성장하는 모두가 되면 좋겠고, 디지털 노마드를 위해 노력하는 모두가 되면 좋겠습니다.

    애드센스 꼭 합격하시고, 내가 좋아하는 주제를 찾아 글쓰기를 하셔서 오래오래 즐거운 글쓰기를 하며 수익도 얻어 가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